5회 차 시술 울트라펄스 앙코르를 받고 완전히 회복되는 시점인 6주가 경과되었고 후기를 살펴보고 시술 전후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그동안 시술 경과
[1회] 22.10.11 울트라펄스 앙코르
[2회] 22.11.17 리써 FX, 포토나 어븀야그
[3회] 22.12.23 울트라펄스 앙코르
[4회] 23.02.03 펄레이저, 포토나 어븀야그
[5회] 23.04.07 울트라펄스 앙코르
지난 3주 동안 붉은기가 좀 가라앉았고 부기도 조금 빠지면서 흉터 윤곽이 보이는 곳이 생겼습니다. 보시다시피 크게 체감되는 부분은 없어 크게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현재 상태 외출 전 자연광에서의 사진입니다. 조명이 매우 밝으면 티가 덜나긴 합니다.
전후 차이
시술받기 전과 5회 시술 후입니다. 배경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같은 장소 같은 조명에서 최대한 촬영했습니다.
1. 흉터 크기 감소
저는 다른 분들과 다르게 양쪽 관자놀이 부분에 크게 박스카 흉터가 있습니다. 라섹수술을 하고 나서 안경을 벗었고 안경태에 가려져있던 흉터 부분이 더 드러나게 되어 고민이 되었는데 시술 후 큰 흉터는 크기가 감소한 게 눈에 띄고 작은 흉터는 사라진 게 보입니다.
2. 흉터 이어짐
볼 쪽 롤링 부분이 상당히 많은데 여러 번 박피 시술을 하니까 흉터가 모양이 서로 이어지기도 하고 모양이 바뀐 것들이 있습니다. (수십 개의 작은 흉터들이 수개의 흉터로 크게 이어진 느낌) 저 회차 시술에서는 사진으로 흉터 비교를 하면서 이 흉터가 이렇게 되었구나 알 수 있었는데 이제는 잘 구별하기 어려울 정도로 바뀌어 있고 흉터가 좀 넓어졌다는 느낌도 받습니다.
3. 흉터 차오름
좌우에 따라 흉터 위치에 따라 차오름의 정도는 다르지만 개선된 것은 느껴집니다. 만족할 만한 부위도 있고 (왼쪽 관자놀이) 그렇지 않은 부분도 있습니다.
6회 차 시술만이 남아있는데 시술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
댓글